아시아의 속, 스크린 너머를 보다.
스크린 너머 아시아를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디, 세상을 만나다〉(주최_ CJ엔터테인먼트 / CJ CGV)의 개막공지와 더불어 국내외 인디영화, 예술영화 관객들의 활발한 영화정보 토론의 장이 될 공식 커뮤니티인 〈CJ 아트온〉‘CJ art-on(http://cafe.naver.com/cjarton)’이 네티즌을 기다리고 있다.
아기자기함과 귀여움이 돋보이는 ‘CJ art-on’은 영화제 공식카페의 역할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CJ엔터테인먼트/CJ CGV 에서 수입/배급한 인디예술영화들의 라인업을 모두 살펴볼 수 있는 커뮤니티이다.〈지구를 지켜라〉,〈사랑도 통역이 되나요?〉등 개봉 당시 작품성 인정과 함께 독특한 매니아 층을 확보했던 추억어린 작품들과 곧 개봉할 한국독립영화인〈브레인 웨이브〉의 정보도 찾아볼 수 있어 카페를 찾는 즐거움이 배가 될 전망이다. 또한 오는 9월21일 개막하는 CJ 인디페스티벌인〈인디, 세상을 만나다〉의 해당 섹션별로 저명한 시인이나 소설가의 어구로 풀어 놓은 세심함도 이 카페의 돋보이는 부분이다.
특히 매달 영화인 한 명을 선정해 영화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들을 질문하는 ‘영화人과의 만남’ 코너는 ‘CJ art-on’의 자랑이라 할 수 있다.
‘CJ art-on’의 오픈으로 네티즌들은 9월 21일 개막을 앞두고 있는〈인디, 세상을 만나다〉영화제 정보와 함께 최근 인디예술영화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되었다. 그동안 CJ엔터테인먼트와 CJ CGV가 작은 영화들이 설 수 있는 관람 기회를 마련해 주었다면 공식카폐 ‘CJ art-on’은 네티즌들이 편안하게 찾아갈 수 있는 인디영화의 온라인 정보처가 될 예정이다. ‘CJ art-on’의 주소는 http://cafe.naver.com/cjarton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