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슬2' 범상치 않은 '걸그룹' 패션...홍진경 의외의 패션센스?
'언슬2' 범상치 않은 '걸그룹' 패션...홍진경 의외의 패션센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홍 키치 원피스 한채영, 살아있는 바비인형 '포스'
▲ ⓒKBS '언슬2' 제작진 제공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 2’ 홍진경-한채영-홍진영이 ‘언니쓰 2기’의 파격적인 ‘걸그룹 의상 컨셉이 공개됐다.

31일 ‘언슬2’ 제작진은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등이 직접 준비한 ‘언니쓰 2기’의 의상 시안이 공개된다고 전했다.

특히 같은 날 공개된 사진 속 홍진경은 평소 독특한 패션의 선두주자로 이번에도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패션 센스를 발휘해 시선을 강탈했다. 

매회 패션의 역사를 새롭게 쓰는 홍진경은 ‘언니쓰 1기’에서 구멍이 송송 뚫린 레깅스와 똑단발 핫핑크 헤어로 파격적인 의상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또한 홍진경은 지난 방송에서 트와이스 정연의 헤어 스타일을 예고한 바 있어 기대를 높였다.
 
홍진경이 선보인 데뷔 의상은 반짝이 수영복 상의와 비비드 컬러 스타킹으로 파격 그 자체. 또한 트와이스 정연 스타일은 눈을 씻고 찾아볼 수 없는 헤어스타일로 보는 이들 모두 폭소를 금치 못했다. 
 
이어 한채영은 헤어부터 네일까지 섬세한 부분까지 자료를 준비해 오는 적극적인 자세를 보여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한채영은 펑키한 느낌의 양갈래 머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채영은 의상 컨셉 발표 중간에 입고 있던 외투를 벗어 던지며 미리 착용하고 있던 분홍색 키치 의상을 뽐냈는데, 쭉 뻗은 각선미와 상큼한 비주얼이 현직 걸그룹 뺨 칠 정도여서 모두의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