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러브 유' M/V티저 공개...청량함 넘치는 청하로운
청하, '러브 유' M/V티저 공개...청량함 넘치는 청하로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머퀸in제주'...'러브 유' M/V 통해 여름 접수 예고
청하의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가 베일을 벗었다 / ⓒ아이오아이
청하의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가 베일을 벗었다 / ⓒ아이오아이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청하의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가 베일을 벗었다.

청하는 13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 1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청하는 강하게 내리쬐는 여름 햇볕 아래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입고 모델처럼 자신감 있게 걸어가는 모습부터 편한 옷차림에 연한 화장으로 청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모습, 수영장에 걸터앉아 물에 발을 담그는 모습 등을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약 20초 정도의 짧은 분량이었지만 청하는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감 가득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가요계 신흥 썸머퀸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제주도 올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더욱 시원하고 컬러감 있는 영상미를 이끌어내며, 음원과 함께 공개될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 뮤직비디오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케이윌, 빅스 라비, 매드클라운, 몬스타엑스 등의 뮤비를 연출했던 비숍 이중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청하의 다양한 매력을 백분 살린 완성도 높은 작품을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미니 3집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로 6개월 만의 컴백을 앞둔 청하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매력부터 화사하고 상큼한 과즙미까지 팔색조 같은 콘셉트 및 음악을 이번 앨범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