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나타 하이브리드 체험해보세요~”

현대자동차가 쏘나타 하이브리드 ‘블루 드라이버’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에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 기회가 부여된다.
블루 드라이버 체험단은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 전 보유차량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고, 사전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쏘나타 하이브리드에 대한 소개, 체험단 참여방법 안내를 받는다. 현대차는 이들에게 2주간 차량 무료렌탈 기회를 주고 소정의 주유비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체험단은 체험기간 동안 주행거리, 연비 등을 차계부에 기입해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연비를 현재 보유차량과 직접 비교해보는 시간도 갖게 된다. 차계부 작성 우수자에게는 1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 등 별도의 포상이 주어진다.
현대차 관계자는 “최근 경기 악화와 고유가 지속으로 쏘나타 하이브리드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연비와 상품성을 충분히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5월 24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와 ‘블루 드라이버’ 체험단 전용사이트를 통해 참가자 10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체험단 당첨자는 이달 30일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이들은 1차(6월 10일~23일), 2차(7월 1일~14일)로 나뉘어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시승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