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구세주' 발렌타인데이 기념, 솔로 탈출 파티 열어
2월 16일 개봉 예정인 영화 '구세주'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2월 4일 강남 리베라 호텔 클럽에서 ‘솔로 탈출 파티’를 연다. 이 날 행사는 영화 '구세주'의 제목을 반영해 “당신의 구세주를 찾아드립니다!”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이 날 파티 이벤트에는 이색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알차게 짜여져 있어 파티에 참석하는 이들의 마음을 벌써부터 설레게 하고 있다. 영화 '구세주'의 주연배우 ‘신이’와 ‘조상기’가 함께하는 팬미팅 시간을 비롯해 영화 속 신이의 ‘폭탄’ 캐릭터와 최성국의 ‘왕자병’ 캐릭터를 반영한 재미있는 메인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그 중 ‘폭탄을 제거하라!’는 프로그램은 여자 참석자들이 자신의 신체부위(눈, 코 등) 중 한 곳을 클로즈업 사진으로 찍은 후 응모 하면 ‘조상기’가 그 중에서 ‘폭탄’으로 의심되는 사진을 다 제거하고 남은 나머지 3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그리고 또 다른 이벤트는 남자 참석자들이 ‘내가 잘 난 이유’라는 자뻑멘트를 적은 종이 비행기를 무대로 던지면 ‘신이’가 직접 ‘최성국’을 능가하는 심각한 왕자병을 선정하여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그 밖에도 초콜렛과 포춘쿠기 나눠주기, 경품 이벤트, 사진 찍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지면서 이 날 파티는 한 순간도 지루할 틈이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날 행사에서는 아주 특별한 시간이 마련되어 있는데, 바로 ‘깜짝 프로포즈 타임’이다. 사전에 홈페이지 이벤트 등을 통해 자기 연인이나 좋아하던 사람에게 보내는 프로포즈 사연이 선정된 참석자에게는 ‘깜짝 프로포즈’ 시간이 마련된다.
이 때, ‘신이’와 ‘조상기’가 프로포즈 사연을 직접 읽어줌으로써 사랑의 메신저 역할을 톡톡히 수행한다. 그리고 프로포즈 당사자들에게는 배우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특별 기회를 제공해 감동을 두배로 선사할 예정이다. 달콤한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영화 '구세주'의 파티 이벤트는 다양한 사람들이 한 자리에 모인 자연스러운 만남의 장이 될 예정이며 더불어 유쾌한 즐거움과 평생 잊을 수 없는 감동도 만끽 할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촬영을 마치고 현재 후반 작업에 들어간 영화 '구세주'는 ‘조폭도 때려잡는 못난이 여검사의 쌩~ 날라리 바람둥이 내 남자 만들기 작전’으로 2006년 2월 16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