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배우 강지환과 잤다"...장난 셀카 강지환 곤혹
"한국 배우 강지환과 잤다"...장난 셀카 강지환 곤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강지환이 외국인 여성과 함께 누워있는 듯한 사진이 확산되면서 곤혹을 치르고 있다.

최근 카카오톡 등 각종 SNS에서는 한 외국인 여성이 “한국 배우 강지환과 함께 잠을 잤다”는 내용과 함께 관련 사진을 공개해 논란이 일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침대로 보이는 곳에서 잠을 자고 있는 강지환과, 한 외국인 여성이 함께 찍혀 있는 모습이다.

논란이 일자 강지환의 소속사측은 “해당 사진은 필리핀 현지 가이드의 부인이 잠을 자고 있는 강지환과 함께 장난스럽게 찍은 것이라고 한다”고 해명했다.

특히 소속사측은 “가이드 아내 분이 매우 미안해하고 있다”면서 “본인이 자신의 SNS에 직접 해명글을 올리겠다고 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해프닝이라 그 여성분에게 뭐라 할 수도 없는 상황”이라고 말하며 법적대응은 없음을 시사했다.

또 관계자는 "사진으로 보다시피 강지환은 옷도 다 입은 상태고 여성 분도 화장을 하고 있다. 정말 단순한 사진이다"고 강조했다.

네티즌들은 "강지환 사진 보고 놀랐어", "강지환, 진짜 이런건 아니겠지..", "강지환 침대셀카 해프닝이구나", "강지환 필리핀 여자와 침대셀카 올린거 해프닝이네", "강지환 필리핀 여성과 셀카 올려진 것 해명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