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솔로데이, '발매일이 절묘하네'
B1A4 솔로데이, '발매일이 절묘하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찬 SNS
그룹 B1A4가 신곡 ‘솔로데이’를 발표해 화제다.
 
14일 B1A4 소속사 더블유엠에너테인먼트에 따르면 “미니앨범 5집 타이틀곡 ‘솔로데이’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그룹 B1A4‘솔로데이’는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와 감각적인 비트감이 특징인 컨트리 팝으로 특히 멤버들의 세련된 음색이 더해져, 커플과 반대되는 솔로들의 유쾌한 이야기를 담아 눈길을 모았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미국 캘리포니아 현지에서 2박 3일 동안 극비리에 촬영한 것으로 밝고 경쾌한 곡의 특징처럼 색감과 2D 애니메이션, 외계인 CG 영상 등 볼거리가 풍족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총 6곡이 수록됐고, 6곡 모두 멤버들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B1A4의 멤버 공찬은 14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7월 14일 오늘은 솔로데이입니다. 오늘을 즐겨주세요. B1A4도 솔로데이”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해 눈길을 모았다.
 
B1A4 솔로데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B1A4 솔로데이, 뮤직비디오 대박이네”, “B1A4 솔로데이, 내가 솔로라 그런가 격하게 공감하는 가사”, “B1A4 솔로데이, 컴백 완전 기다렸는데”, “B1A4 솔로데이, 앨범 나와서 진짜 좋네”, “B1A4 솔로데이, 솔로데이 굿” ㄷ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