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6~27일 ‘2014 퍼스트빌리지 옥수수체험축제’ 개최

직접 옥수수를 따는 재미와 집으로 가져가는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체험 행사가 곧 열린다.
프리미엄아울렛 퍼스트빌리지가 오는 26일, 27일 이틀간 아산 퍼스트빌리지 옥수수 체험장에서 ‘2014 퍼스트빌리지 옥수수체험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퍼스트빌리지 아울렛을 이용해주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보담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지난 5월부터 기획한 이벤트 행사다.
이곳의 옥수수는 파종부터 화학비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재배까지 직접 직원들이 키운 것이다.
참여를 원하는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구매 영수증 지참해 26일은 선착순 1000명, 27일은 1500명이 참여할 수 있다.
영수증 건당 티켓 1매를 증정하며 티켓 1매당 수확봉투 2매를 증정한다.
또한 방문객들은 옥수수 체험장에서 수확한 옥수수를 현장에서 찐옥수수와 버터구이로 교환해준다. 험, 찐옥수수 체험을 할 수 있다.
이밖에 옥수수 빨리먹기, 옥수수알 많이 붙여따기, 팝콘 시식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으며 체험장 내 특설행사장에는 페이스페인팅, 물풍선게임 등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퍼스트빌리지 E-Biz팀 관계자는 “옥수수체험축제는 퍼스트빌리지 아울렛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보답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주기 위해 지난 5월부터 준비된 이벤트”라며, “5,000평 대규모 옥수수 재배단지에 직접 조성된 농작물은 파종과 화학비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법으로 재배됐다”고 했다. [시사포커스 / 김지혜 기자]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