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만큼 기분 좋아지는 뮤직비디오 공개
‘13년 지기 지환(권상우 분)과 달래(김하늘 분)의 아웅다웅, 티격태격 우정과 사랑이야기’를 그린 '청춘만화'가 영화 속 하이라이트를 담은 봄만큼 화사하고 기분 좋아지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곧 발매될 국내 최고인기 혼성그룹인 코요테의 발라드베스트 앨범에 수록된 ‘상상’이란 곡이다. 뮤직비디오에 담긴 ‘상상’은 그간 알려진 코요테 스타일의 빠른 템포의 댄스음악이 아닌 미디움 템포의 밝고 경쾌한 리듬의 곡으로 영화 속 지환(권상우 분)과 달래(김하늘 분)의 티격태격하면서도 알콩달콩한 이야기가 음악과 잘 어울린다.
영화 속 하이라이트로 구성된 뮤직비디오에서는 13년 지기 친구인 지환과 달래의 웃고 , 우는 에피소드가 담겨있다. 또한, 지환과 달래가 우정에서 사랑으로 거듭나는 촉진제 역할을 하게 되는 각자의 애인들과의 묘한 4각 관계도 살며시 녹아있어, 두 커플이 앞으로 어떻게 될지 행보가 궁금해진다.
뮤직비디오의 담긴 영화 속 명장면, 명대사 또한 화제가 되고 있다. 가장 베스트 장면은 만장일치로 바로 잠시나마 그의 탄탄한 몸매를 감상할 수 있는 권상우의 전라노출 소동 장면이다. 노출 장면뿐만 아니라 지환과 영훈(이상우 분)의 레이스 대결장면, 지환과 달래의 아옹다옹하는 장면도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뮤직 비디오 중간에 나오는 “이 새~가슴아.”, ”그래! 뻔데기야!”, “실제론 더 커!”등의 대사는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포복절도의 웃음을 자아낸다.
그간 하이라이트나 예고편 공개로 '청춘만화'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뮤직비디오 공개로 세간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뮤직 비디오 수록곡인 코요테의 ‘상상’ 또한 이번 달에 새롭게 발매될 코요테의 ‘발라드 BEST’ 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다. '청춘만화'와 함께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분위기와 어울려 다시 한 번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청춘만화'는 성룡 같은 최고의 액션배우를 꿈꾸는 무모한 청춘 ‘지환’과 무대 공포증이 있지만 배우가 되고 싶은 철없는 청춘 ‘달래’ 의 13년 동안 티격태격 쌓아온 우정이 사랑이란 감정으로 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유쾌하고 코믹하게 담은 영화이다.
520만 관객을 동원한 '동갑내기 과외하기'의 주인공인 권상우-김하늘 커플의 화려한 컴백 작이기도 한 '청춘만화'는 눈물나게 재미있는 만화 같은 이야기로 3월 23일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