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어학 및 IT 교육, 시험 인프라 활용

지난 19일 YBM은 경기도 용인시 용인송담대학교 대회의실에서 용인송담대 유통과와 글로벌 IT인재 육성을 위한 산학협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날 협약식에는 YBM 한재오 상무와 용인송담대 최성식 총장 등 양측 관계자 11명이 참석했으며 이번 산학협약은 YBM의 어학 및 IT 교육, 시험 인프라를 활용해 용인송담대 유통과의 글로벌 인재 육성을 돕기 위해 체결된 것이다.
YBM은 TOEIC, TOEIC Speaking 등 어학 교육 편의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 능력 시험인 MOS에 관련된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교육과정 개발 운영, 재학생들의 현장실습 등에 협력하고, 용인송담대는 유통과에 교양과목으로 MOS를 먼저 도입한 후 전체 학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산학협력 체결식에서 최성식 용인송담대 총장은 ”이번 협약 체결로 글로벌 유통 기업의 인재를 교육하고 양성하기 위한 디딤돌을 마련하게 됐다”며 ”글로벌 유통인재를 배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한재오 YBM 상무는 “글로벌 유통 분야에 진출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IT와 영어능력은 반드시 필요하다”며 ”이번 산학협약을 통해 용인송담대의 위상이 한층 높아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