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되는 드라마 '떴다! 패밀리', SBS주말극장 활력 불어넣나?
부자 되는 드라마 '떴다! 패밀리', SBS주말극장 활력 불어넣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면 부자가 되는 드라마 SBS주말힐링극장 ‘떴다! 패밀리’가 이색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시청자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총 2종으로 모두 독특한 캐릭터로 무장한 배우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먼저 공개된 포스터는 주인공 이정현과 진이한, 오상진이 탐험가 변장이 눈에 띈다. 이는 할머니의 200억 유산 쟁탈전 컨셉과 맞물려 묘한 재미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다른 한 장은 온 가족이 유쾌하게 볼 수 있는 힐링 드라마답게 온 출연진인 한복을 곱게 차려입었다. 200억 유산을 가진 할머니 박원숙에게 큰절을 올리면서도 각자의 캐릭터를 표정으로 재미있게 담아냈다.
 
‘떴다! 패밀리’는 재기 발랄한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2015년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로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최근 ‘무한도전’ 토토가를 통해 화제의 중심에 선 이정현을 비롯해 진이한, 오상진, 박원숙, 이휘향, 박준규, 백지원, 최종훈, 안혜경, 걸스데이 소진, 빅스 엔, 한민채, 최정원, 줄리안 등 최고의 배우진이 캐스팅 되며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떴다! 패밀리’는 가족을 버리고 떠났다가 50년 만에 돌아온 할머니가 가져온 200억 유산을 둘러싸고 일어난 유산 쟁탈전을 통해 가족의 화해와 성장을 들여다보는 드라마로, 2015년 1월 3일 토요일 밤 8시 4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