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 '나홀로 연애중?'...우아한 드레스 자태
에이핑크 정은지 '나홀로 연애중?'...우아한 드레스 자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핑크 정은지가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나홀로 연애중’에서 생애 처음으로 웨딩드레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신부의 모습을 보였다.

에이핑크 정은지는 최근 진행된 ‘나홀로 연애중’ 녹화에 첫 번째 ‘가상 연인’으로 참여해 매력적인 ‘여자친구’의 모습을 보여줬다. 카메라 앞에서 주어진 상황에 따라 ‘1인극’을 펼치며, ‘응답하라 1997’ ‘트로트의 연인’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의 드라마에서 갈고 닦은 연기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이날 녹화의 하이라이트는 에이핑크 정은지의 웨딩드레스 피팅. 평소 털털한 이미지로 편안하고 발랄한 매력을 드러내던 정은지가 생애 처음으로 웨딩드레스를 입고 여성미를 뽐내 지켜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순백의 드레스 차림으로 다소곳한 표정을 지어보이는 에이핑크 정은지를 본 현장 스태프들은 ‘천생 여자가 따로 없다’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스튜디오 녹화가 진행될 때도 남자 출연진들이 VCR 속에 웨딩드레스를 입은 에이핑크 정은지의 모습이 등장하자 환호를 하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에이핑크 정은지가 ‘1대 가상 연인’으로 활약한 ‘나홀로 연애중’은 ‘1인용 가상현실 로맨스’를 표방한 JTBC의 새 콘텐트다. 스튜디오의 남자 MC들과 출연진들이 VCR 속 여성과의 가상현실 데이트를 통해 여성의 심리를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김민종-전현무-성시경-장동민-크로스진의 멤버 신 등 막강 MC 진을 구축하고 최근 1회 녹화를 마쳐 31일부터 전파를 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