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순식물성 허브화장품 큰 인기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미를 창조하기 위해 각종 화장품을 선택하는 데 있어 각자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듯이 사용자 또한 피부에 따라 그 선호도가 다른 가운데 최근 국내의 한 업체에 의해 뉴질랜드의 깨끗함을 담은 100% 천연 유기농 허브 화장품 캐롤프리스트가 국내에 선보여 장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캐롤프리스트코리아에 의해 국내에 출시되고 있는 캐롤프리스트는 허브를 원료로한 화장품으로 모든 제품이 인공향, 색소, 합성방무제가 함유되지 않은 유기농천연화장품이다.
특히 각종기관에서 검증된 허브로 만들어진 100% 순식물성 허브 화장품 캐롤프리스트는 알레르기 피부나 아토피, 여드름,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소량으로도 퍼짐성과 블랜딩 기술이 뛰어나다고 김귀연 대표는 말한다.
한편 (주)캐롤프리스트코리아의 캐롤프리스트는 뉴질랜드 및 유럽은 물론 지난 2001년 홍콩에서 개최된 세계 화장품 박람회에서 그 품질의 우수성을 인증받아 현재 홍콩과 대만에서 천연화장품으로 선풍을 일으키고 있기도 하다.
(주)캐롤프리스트코리아는 캐롤프리스트를 국내에서도 찾는 소비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나 금년에는 곧 국내 유명 백화점 5곳에 상설 매장을 열어 일반인에게도 선보일 것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