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 앵그리맘 김희선 위해…‘크게 쐈다! 대인배네’
성룡 앵그리맘 김희선 위해…‘크게 쐈다! 대인배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룡 앵그리맘 김희선 위해…‘크게 쐈다! 대인배네’

성룡 앵그리맘 김희선을 위해 밥차를 선물해 화제다.

성룡은 21일 김희선이 주연으로 출연중인 MBC 수목드라마 ‘앵그리맘’ 촬영장에 깜짝 밥차와 커피트럭 선물을 전달하며 진심 어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와 함께, 이날 현장에는 성룡이 직접 발굴해낸 ‘성룡키즈’ 꽃보다 아름다운 다섯 남자들 ‘JJCC’가 일일 배식 도우미로 등장, 직접 방문하지 못한 성룡을 대신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희선을 비롯해 함께 출연중인 동료배우들과 스태프들은 ‘월드스타’ 성룡의 특급 배려가 담긴 밥차 선물에 감동한 것은 물론 잠시나마 고된 촬영의 피곤함을 잊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유쾌한 한 끼 식사를 즐겼다는 후문이다.

또한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명장면 중 하나였던, 숲 속 결혼식 장면을 연출한 세계적인 플로리스트 업체 ‘와일드플라워 린넨’에서 아름다운 꽃 장식을 더해 분위기를 한껏 북돋았다.
 
한편, 더잭키찬그룹코리아 관계자는 “김희선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고심하던 중 함께 고생하는 출연진과 스태프들에게도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줄 수 있는 밥차 선물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하며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성룡 대신 그의 수제자 JJCC 멤버들이 마음을 전하기 위해 배식도우미를 자처했다. 지켜보는 사람들까지 덩달아 훈훈해지는 감동의 연속이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