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아유 학교 2015'가 발견해낸 또 하나의 원석, 배우 김희정이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후아유 학교 2015' 김소현(이은비 역)의 단짝 친구로 열연중인 김희정(차송주 역)은 세강고의 최강 퀸카이자 화통한 성격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여고생들의 워너비다운 비주얼은 물론 패션센스까지 자랑하는 그녀는 요즘 청소년들의 장래희망 1위인 연예인을 선망하는 모습을 현실감있게 보여주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차송주 캐릭터에 녹아든 모습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고.
시선을 사로잡는 미모와 탄탄한 몸매로도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후아유 학교 2015' 김희정은 극 중 여학생들 간의 우정에서도 뜨거운 의리를 지닌 캐릭터로 매력지수를 더하고 있다. 무엇보다 짝사랑하는 남주혁(한이안 역) 앞에서는 수줍어하는 마음을 숨길 수 없는 반전 면모로 더욱 이목을 집중케 하는 상황.
이에 톱스타 등용문으로도 정평이 난 ‘학교’ 시리즈 속에서, '후아유 학교 2015' 김희정의 활약이 앞으로 어떤 행보로 이어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통통 튀는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김희정은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후아유 학교 2015'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