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이언맨 스페셜 에디션' 다음주 공개
삼성, '아이언맨 스페셜 에디션' 다음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S6 엣지 모델로 1000대 한정판매
▲ 삼성전자가 다음주에 국내에 1000대 한정으로 갤럭시S6 엣지 버전으로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하고 한정 판매한다. ⓒ삼성투모로우

삼성전자가 갤럭시S6 '아이언맨 스페셜 에디션'을 다음주에 공개하고 1000대 물량으로 한정판매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공식블로그로 다음주 갤럭시S6 아이언맨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하고 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아이언맨폰으로 불리는 이 스마트폰은 '갤럭시S6 엣지' 모델로 출시될 예정이며, 국내에서 1000대 한정판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 제품은 빨간색 글래스 본체에 금빛 메탈 테두리를 적용했으며, 빨간색 뒷면에는 아이언맨 얼굴이 금빛으로 그려져 있고 메탈 테두리 부분은 노란색으로 빛난다.

삼성전자는 영화 어벤져스2를 통해 갤럭시S6 제품을 알리고 있다. 어벤져스2에는 삼성전자 '갤럭시S6 엣지' 골드 플래티넘 모델과 태블릿PC '갤럭시탭S' 등이 등장한다.

또 실제 제품에서는 동그란 무선충전기 패드를 어벤져스 주인공 중 하나인 '캡틴아메리카'가 가진 방패 디자인으로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또 영화 콘셉트 제품으로 만든 헤드셋과 스마트워치도 등장하는가 하면, 최근에는 축구스타 메시가 VR 시스템을 통해 가상 현실을 체험하는 내용을 담은 영화 형태의 광고도 제작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