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의 모의고사에 '육룡' 길태미역 박혁권이 깜짝등장해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수목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은 회를 거듭할수록 치밀한 극본과 꼼꼼한 연출력, 그리고 연기자들의 열연에 숱한 호평이 대거 쏟아짐과 동시에 네티즌들의 날카로운 추리력까지 쏟아지면서 많은 눈길을 끌고 있다.
그리고 최근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홈페이지에 '2015학년도 주민능력시험 모의평가 문제지' 1교시인 '아치아라영역'이 공개된데 이어 이번에는 2교시와 3교시로 '아이들영역', '아무도 찾지 않는 여자영역'이 연이어 출제됐다.
특히, 여기에는 월화 '육룡이 나르샤'에서 삼한제일검 길태미역으로 존재감넘치는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박혁권이 보기의 예시로 등장해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우선 '아이들 영역'에서 그는 유나가 혜진의 쫓아간 장소에서 마주한 상황을 찾는 보기의 예시로, 그리고 ‘'아무도 찾지 않는 여자영역’에서는 우재가 꺼낸 앨범에서 떨어진 사진을 찾는 문제에서 '애인있어요'의 지진희, 그룹 '비투비' 멤버로 열창중인 육성재와 나란히 얼굴을 내비친 것이다. 그의 짙은 아이섀도가 빛을 발하는 순간이다.
이외에도 이번 모의고사에서는 '아이들'에 해당되는 인물을 고르는 문제와 함께 유나의 친구이자 자폐증 소년의 이름을 맞히는 문제, 그리고 '아무도 찾지 않는 여자'는 누구인지, 혜진이 실종되기 전 들고 있던 물건은 무엇인지를 맞추는 문제가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즐겁게 하고 있다.
심지어 한 네티즌은 이 문제들에 대해 성실하게 푼 뒤 다시 홈페이지에 게재하고는 “나 꿍꼬또 꿍꼬또 아치아라 꿍꼬또”라는 멘트를 추가해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짓게 했다.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홈페이지 관계자는 "이번 모으고사에서는 보기의 예로 최근 대세로 떠오른 '육룡이 나르샤'의 길태미역 박혁권씨를 등장시켰더니 많은 분들이 즐거워해주셨다"라며 "호응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남은 드라마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소개했다.
이처럼 모의고사가 다시 한번 등장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드라마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은 암매장되었던 시체가 발견되면서 평화가 깨진 마을인 아치아라의 비밀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드라마로, 극본과 연출력, 그리고 연기력에 대한 숱한 호평이 쏟아지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