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클린플래너의 '수능플래너' 출시
무더운 여름, 방학을 맞이하면서 고3 수험생들에겐 더욱더 힘든 자신과의 싸움이 시작됐다고 할 수 있다. 년초에 세웠던 원대한 초심의 자세도 더위에 꺾여 지치기 쉬운 이때 좀 더 스스로를 채찍질 할 수 있는 반가운 소식이 있다.
철저한 시간관리와 정보관리 도구로 가치를 인정 받고 있는 프랭클린플래너에서 작년에 이어 2006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위한 수능플래너를 출시하였다.
수능플래너는 수능시험을 준비하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에게 시험 전 100일 동안의 효과적인 시간관리를 통하여, 수능에서 최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 도구로, 2005년도에는 각각 다른 디자인의 2종의 수능플래너를 출시하였으며, 올해는 총 4종의 표지구성으로 선을 보였다.
업그레이드 된 2006년도 수능플래너는 한주간을 4페이지에 나누어 기록할 수 있도록 하여 여유 있는 기록공간을 살렸고, 기존에는 글로 적어야 했던 학습상태 체크박스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그래프 형식으로 바꾸어 스스로 주간평가, 매일평가를 체크하며 취약한 부분을 파악할 수 있도록 보강하였으며, 그 외에도 수능시험에 대비한 건강 팁, 선배들의 사례 수록, 간편하게 구성을 찾을 수 있는 색인 기능, 월별 학습계획 섹션과 성적관리 섹션 등을 추가하여 더욱 특별한 구성으로 학생들의 집중을 돕는다.
완벽한 시간관리와 정보관리를 통해 계획한 목표에 흔들리지 않고 한발 더 다가설 수 있는 여름나기가 됐으면 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