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5’ 프로듀서 확정, 정준하와 케미는?
‘쇼미더머니5’ 프로듀서 확정, 정준하와 케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오전 예선 진행
▲ ‘쇼미더머니5’ 프로듀서 확정, 정준하와 케미는? / ⓒ Mnet
‘쇼미더머니5’의 예선이 시작됐다.
 
3월 12일 오전, Mnet ‘쇼미더머니5’는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예선을 시작했다.
 
이날 예선에는 최종까지 고민하던 자이언티와 쿠시가 합류하며 프로듀서 라인업을 확정지었다.
 
최종 확정된 프로듀서는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도끼, 더 콰이엇, 길, 매드클라운, 자이언티, 쿠시다. 화려한 면면을 보이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예선에 참가한 ‘무한도전’의 정준하와의 케미 역시도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길은 정준하와 함께 ‘무한도전’ 멤버로 활약한 바 있다.
 
그 당시와 완전히 뒤바뀐 관계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길은 ‘무한도전’ 출연 당시 인턴이라는 느낌이 강했고, 정준하는 정규 멤버였기 때문에, 정준하가 더 우위에 선 입장이었다. 하지만 ‘쇼미더머니5’에서 정준하는 참가자이고, 길은 프로듀서다. 두 사람이 마주치게 된다면 어떤 케미가 있을지 기대할 수밖에 없다.
 
또한 자이언티와 정준하의 만남도 기대를 모은다. 자이언티는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하하와 함께 팀을 이뤄 곡을 선보인 바 있다. 하하가 정준하를 ‘쇼미더머니5’로 내몬 만큼, 자이언티의 반응 역시 기대되는 부분이다.
 
한편, 정준하는 지난 ‘무한도전 행운의 편지’ 특집을 통해 하하의 편지를 받고 ‘쇼미더머니5’에 참가하게 됐다. Mnet ‘쇼미더머니5’는 오는 5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