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2’ 공개와 동시에 관심도 UP
‘신서유기2’ 공개와 동시에 관심도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연예이슈] 19일 첫 방송 공개
▲ ‘신서유기2’ 공개와 동시에 관심도 UP / ⓒ 네이버 TV캐스트
‘신서유기2’가 시작했다.
 
4월 19일 오전 ‘신서유기2 언리미티드’의 5회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승기의 입대 이야기, 때문에 안재현이 합류한 사실, 그리고 멤버들이 함께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삼장법사는 게임을 통해 이수근으로 정해졌고, 강호동이 저팔계, 은지원이 손오공, 안재현이 사오정 역을 맡게 됐다.
 
안재현은 멤버들과 첫날밤을 함께하게 됐는데, 밤새 코를 고는 강호동의 옆에서 자게 돼, 거의 잠을 자지 못했다.
 
총 다섯 편이 공개됐는데, 한 편당 10분 내외였고, 전체가 약 50분 분량이었다. 방송용 예능 한 편 분량이 그대로 공개된 것이었다.
 
예능감이 뛰어난 멤버들이었기 때문에 웃음 자체는 끊이지 않게 선사했다. 이승기의 공백이 조금 있었지만, 안재현이 빈자리를 채웠고, 다른 멤버들이 나머지 틈을 채울 만큼 활약했다.
 
마지막 두 클립 ‘NAK-0’ 레이스는 멤버들에게 카메라를 주고 스스로 찍으라는 미션을 주었다. 숙소까지 스스로 찾아오라는 것이었다. 이것이 반응이 좋다면 이후 이러한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활용한 이야기가 종종 활용될 수도 있을 것이다.
 
또한 지속적으로 ‘1박 2일’부터 보여주었던 제작진 VS 멤버들의 대결이 점점 재미를 더해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신서유기2’는 현재 공개한지 2시간 만에 1화 조회 수 164,320뷰를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