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남녀의 대책없이 빠져버린 독특한 연애담
‘장난으로 시작해 사랑으로 끝나는 두 남녀의 대책없이 빠져버린 독특한 연애담’ 을 그린 올 가을 첫 멜로 영화 '연애, 그 참을 수 없는 가벼움'이 개봉에 앞서 관객들에게 '연애참' 쇼케이스를 선보인다. ‘제 3회 XTM 올빼미 영화제’의 마지막 날인 8월 23일, 폐막작으로 선정된 '연애참'은 주연배우의 무대인사를 비롯 '연애참' 뮤직비디오에 곡을 삽입한 별의 깜짝 미니콘서트, 시사회까지 마련, 현재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9월 7일 개봉에 앞서 준비된 ‘연애참 쇼케이스’에서는 '연애참' 주연배우들의 무대인사와 인기가수 별의 미니콘서트 그리고 '연애참' 시사회까지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국내 최고 스타들의 만남은 '연애참' 주연배우들의 무대인사와 '연애참' 예고편과 뮤직비디오에 ‘버려야 할 것들’ 곡을 삽입하게 된 별이 깜짝 미니콘서트를 열게 되면서 이뤄지게 되었다. 현재 인터넷에 공개된 '연애참' 뮤직비디오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나 버릴 수 없어요, 알아요, 세상이 다 그대인걸요’ 라는 아름다운 노랫말로 '연애참'의 영운(김승우)과 연아(장진영)의 감정을 잘 대변해주면서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상황이다. 이로 인해 이번 '연애참' 쇼케이스는 별의 깜짝 미니콘서트와 함께하면서 감미로운 시사회가 될 예정이다.
이번 '연애참' 쇼케이스는 '연애참' 주연배우들과 별이 말하는 ‘연애’에 대한 진실한 토크타임’과 관객들에게 직접 퀴즈를 내고 선물을 증정하는 시간이 마련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관객들 중 선정된 특별한 커플에게는 '연애참'이 마련한 특급 경품이 준비되어 있어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장진영과 김승우 주연의 '연애, 그 참을 수 없는 가벼움'은 장난으로 시작해 사랑으로 끝나는 두 남녀의 ‘대책 없이 빠져드는 독특한 연애담’으로 9월 7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