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이재현은 자기고교동창을 조폭시켜 죽이려고 했던 사람입니다.피해자가 발표한 진단서는 온몸 대부분골절에다 위험스런 유리흉기에 가격당해 심한 열상과 폭행당하면서 넘어져 찰과상 등 매우심한 중상을 당해습니다.지금도 반성을 안하고 있는 듯 합니다.존경하는 대법원3부는 이런 파령치범을 중형에 처해야,국민정서가 금이 가는 일이 없겠지요!
공익을 위해 쓴소리 합니다.어제 cj이재현이 또또또또 구속집행정지연장신청을 대법원3부권순일대법관 께 냈다 합니다.국민은 바라옵니다.반대합니다!누군 봐주고 누군 기각하고,이건 국가위기를 촉발시킬 수 있다 사료됨니다.국민이 정부를 비롯 법원을 경시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길..그리고 일부 인터넷매체가 cj로 부터 광고 등받고,cj이재현이 아프다 어쩌다하는데 참 오호통재입니다.국민들이 분노하면 안됨니다.
적어도 cj란 큰 기업을 이끌어 가려면 덕을 많이 쌓아야 경영이 순탄합니다.작금의 cj이재현회장의 작태를 보면서,과연 이 분이 한기업의 총수자질이 있는지 무척 궁금합니다.국민을 품에 안을 수 있는 자질이 절대 필요합니다.형사법정에서 재판과 에게 살고싶다 선처를 구한다 이런 구태한 진술 전에.내 가슴에 손을 얹고 혹시 내가 누군가에게 깊은 상처를 주지 않어나 한 번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폭행당하신 이성기 님 기사 google에서 읽었어요.기업에서 핸드폰 도청한다는 것은 정부책임이 큼니다.왜 가만 보고 만 있는지..그리고 cj이재현회장은 피해자에게 심심한 위로와 합당한 배상을 하시죠,기업총수라는 분이 이래서야 되겠는가?이런내용 대법원 대법관들도 보고 있을 것입니다.자기자식 귀하게 여기면 남의 자식은 더 사랑하는 덕을 쌓으셔야지,더군다나 수많은 임ㆍ직원을 통솔하려면 덕을 많이 쌓으셔야 인정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