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자켓 뚫고 나오는 ‘언니쓰’의 케미!

12일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제작진은 ‘뮤직뱅크’ 데뷔 무대를 앞두고 ‘맞지?’와 그 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또 다른 타이틀곡 ‘랄랄라 송’의 음원을 공개했다.
이날 함께 공개된 자켓 이미지도 이에 맞춘 듯 데님 원단을 배경 삼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단에는 데님 배경 위로 앨범명 ‘unnies’가 하얗게 수놓아져 있어 보기만해도 시원스러운 청량감을 안긴다.
‘언니쓰’의 앨범에는 타이틀 곡 ‘맞지?’와 함께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또 다른 타이틀 곡 ‘랄랄라 송’이 함께 수록됐다.
타이틀 곡 ‘맞지?(Right?)’는 김형석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의기 투합해 만든 곡으로 공리더 공민지가 랩 디렉터로, 황금 막내 전소미도 랩 작사가로 참여했다.
‘언니쓰’ 멤버 7명의 케미와 개성이 담긴 신나는 펑키 댄스곡으로 ‘언니쓰와 함께라면 두려움이 없다’는 당당한 메시지가 담겨 있다.
반면 새롭게 공개되는 ‘랄랄라 송(LaLaLa song)’ 역시 김형석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함께 작업했다.
‘맞지?’가 펑키 댄스곡으로 흥을 돋운다면, ‘랄랄라 송’은 느린 미디어템포 R&B곡으로 ‘언니쓰’가 서로 함께했던 소중한 추억들을 기억하자는 의미를 담은 곡이다. 멜로디화된 랩과 훅이 돋보이는 곡으로, 이미 중독성이 검증된 ‘맞지?’와는 또 다른 중독을 부른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