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 약 4년 만에 6집 정규앨범으로 컴백
가수 이효리, 약 4년 만에 6집 정규앨범으로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효리, 새벽 0시 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 통해 새 이미지 공개
▲ ⓒ키위미디어그룹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가수 이효리가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오는 7월 4일 약 4년만에 정규 6집앨범을 발매할 예정인 이효리가 이에 앞서 수록곡 ‘SEOUL’을 오는 오는 28일 선공개 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효리의 소속사 측은 26일 자정을 기해 이효리가 속해 있는 케이튠콜렉티브 레이블의 공식 SNS를 통해 커밍업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고 오는 28일 수록곡 ‘SEOUL’의 선공개를 공식 발표했다.
 
공개된 사진은 카메라를 응시하는 이효리의 몽환적인 눈빛과 빈티지한 색감, 여기에 ‘SEOUL’ 이라는 곡의 제목이 어우러져 마치 영화 속 스틸컷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또 커밍업 포스터 공개와 함께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새 앨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앨범은 이효리가 지난 2013년 5월 발매한 정규5집앨범 ‘MONOCHROME’(모노크롬) 이후 약 4년만의 컴백으로 관계자들과 팬들에게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이효리 본인이 대부분의 곡들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한 것으로 알려져 아티스트 이효리의 음악적 변화에 대한 궁금증 역시 커지고 있는 상태이다.
 
또한 컴백을 앞두고 ‘무한도전’과 ‘효리네 민박’ 등 여러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효리가 음악적으로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