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명품 소재 '알칸타라' 국내 런칭 기자간담회 개최
이탈리아 명품 소재 '알칸타라' 국내 런칭 기자간담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사포커스 / 오훈 기자] 2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K현대미술관에서 이탈리아 명품 소재 알칸타라의 런칭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 [시사포커스 / 오훈 기자] 안드레아 보라뇨 알칸타라 S.p.A 회장이 2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K현대미술관에서 열린 런칭 기자간담회에서 알칸타라에 대해서 소개하고 있다.
[시사포커스 / 오훈 기자] 이탈리아 명품 소재 알칸타라가 2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K현대미술관에서 런칭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열린 행사에서는 최고의 품질에 스타일과 지속가능성을 더해 기존 소재와 차별화에 성공한 알칸타라의 특징과 장점이 소개되었으며 알칸타라만의 다양한 텍스처 및 컬러 스펙트럼으로 구현된 세련되고 뛰어난 감성을 보여주는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었다.

알칸타라는 부드러운 실크와 유사한 촉감을 지닌 세련된 느낌의 소재로 가볍지만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며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다양한 컬러와 두께로 가공이 가능하며 탁월한 난연성, 향균성,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다.

페라리, 마세라티, 벤틀리 등 세계 일류 자동차 실내 인테리어에 쓰이고 있으며 샤넬, 스와로브스키 등 패션브랜드, 토레, 리뉴로제 등 세계적인 가구 업체들과 협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