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3년 반 만에 BI 교체…서비스 리뉴얼도 단행
LF몰, 3년 반 만에 BI 교체…서비스 리뉴얼도 단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념해 이달 말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
▲ LF몰의 새로운 BI 사진 / LF몰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LF의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3년 반 만에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보인다.
 
14일 LF몰은 이와 같이 밝히고, 서비스 리뉴얼을 함께 단행했다고 밝혔다.
 
LF몰은 지난 2000년 ‘패션엘지닷컴’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문을 열었고, 2010년 ‘엘지패션샵’으로 개편되었으며, 2014년 사명 변경과 함께 LF몰로 간판을 바꿔 단 바 있다.
 
이와 관련해 LF몰이 이달부터 선보이는 새로운 BI는 심벌마크 색상인 빨간색으로 기본으로 했다. 이는 고객 개인마다 알맞은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LF 구성원들의 열정과 도전의지를 상징한다.
 
아울러 사각형과 원형을 디자인 모티브로 삼아 제작된 BI 폰트는 각각 이성과 감성을 의미한다. 2개의 사각형은 LF몰의 IT 개발 및 플랫폼 운영 능력을, 3개의 원형은 의류‧잡화‧화장품을 비롯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감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는 LF몰의 뛰어난 상품 경쟁력을 의미한다.
 
이어 LG몰은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LF몰에 입점한 약 1100여개의 브랜드를 성별, 품목 등 직관적인 기준으로 나열할 방침이다.
 
이를 다시 소재, 패턴, 핏 등 다양한 조건으로 정열해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는 등 대대적인 서비스 리뉴얼을 함께 단행했다.
 
한편 LF몰은 이를 기념해 이달 말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