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환경포럼 창립 23주년 기념 우수기업인 표창
국회환경포럼 창립 23주년 기념 우수기업인 표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사포커스 오훈 기자] 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열린 '음식물류폐기물의 친환경적 처리를 통한 자원순환 촉진방안' 정책포럼에서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한 주식회사 구츠 유인수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시사포커스 오훈 기자] 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열린 '음식물류폐기물의 친환경적 처리를 통한 자원순환 촉진방안' 정책포럼에서 국회부의장 상을 수상한 국립한경대학교 엄병환 교수와 주식회사 한창기전 임창순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시사포커스 오훈 기자] 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열린 '음식물류폐기물의 친환경적 처리를 통한 자원순환 촉진방안' 정책포럼에서 국회환경포럼 회장상을 수상한 주식회사 대력 정재우 대표이사, 주식회사 멈스 이세영 대표이사, 주식회사 와이티 권경남 대표이사, 주식회사 금성환경산업 방주환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사포커스 오훈 기자] 국회환경포럼과 한국음식물처리기기협동조합, 한국음식쓰레기감량기협회가 주최하는 국회환경포럼 창립 23주년 기념 '음식물류폐기물의 친환경적 처리를 통한 자원순환 촉진방안' 정책포럼이 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열렸다.

정책포럼에 앞서 환경산업의 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로에 대하여 표창하는 시간도 가졌다.

환경부 장관상에는 주식회사 구츠. 국회부의장 표창은 주식회사 한창기전 임창순 대표이사와 국립한경대학교 엄병환 교수,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박준서 수석연구원이 수상했으며 국회환경포럼 회장 표창은 주식회사 멈스 이세영 대표이사, 주식회사 대력 정재우 대표이사, 주식회사 와이티 권경남 대표이사, 주식회사 금성환경산업 방주환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