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한 의상과 비주얼...깜찍했던 모습과 달리...럭셔리

3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올해 첫 단독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의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두 번째 포스터를 공개했다.
당초 공개한 1차 포스터에서 멤버들의 깜찍하고 화사한 매력을 어필했다면 이번 2차 포스터에서는 의상 컬러를 블랙톤으로 맞추며, 보다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부각시켰다.
포스터 중앙에 여덟 분할로 각각 배치된 멤버들의 이미지는 귀엽고 상큼한 과즙미가 돋보였던 1차 포스터와는 또 다른 우아하고 럭셔리한 매력을 전해주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지금까지 러블리즈가 보여줬던 모습과는 다른 블링블링한 의상과 비주얼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러블리즈의 2018년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는 지난해 1월 개최한 러블리즈의 데뷔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에 이은 두 번째 이야기다.
특히 최근 콘서트의 티켓은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회차 전석 매진돼 놀라움을 자아냈다. 데뷔 첫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와 지난해 7월 개최한 ‘LOVELYZ CONCERT Alwayz’를 연속으로 매진시켰던 러블리즈는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티켓 역시 전부 솔드아웃시키며, 3회 연속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