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Tour Concert ‘Grand Finale’

어느덧 데뷔 7년 차를 지나, 5집 앨범까지 발표 한 성시경은 유행처럼 번지는 대중음악의 일률적인 쟝르을 거부하고 자신만의 일관된 음악세계를 추구해왔다. 그의 트레이드 마크와 같은 감미로운 멜로디와 덧칠하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음악적 구성, 이를 통하여 진솔한 감동을 대중에게 남기는 것…그는 이를 ‘아날로그 감성’이라고 줄 곧 표현하였다. ‘아날로그 감성’은 잔잔하지만 되새길수록 독특한 향기를 남기며 오랜 시간을 관통한다는 영원성을 그는 믿어왔고 결국, 5집 앨범을 통하여 빛을 발하며 가수 성시경을 절정의 순간으로 세워놓았다.
이번 성시경 투어 콘서트의 타이틀 ‘그랜드 피날레’ 는 마지막이라는 대단원의 막을 뜻하기 보다는 ‘클라이맥스’ 즉, 절정의 의미로써 1집에서 5집까지 이미 널리 사랑 받고 있는 그의 음악을 완성도 높은 콘서트로 제작하여 관객모두와 함께 가장 인상 깊은 공연으로 남기겠다는 더욱 큰 의미가 있다.
“그랜드 피날레”는 지금까지 거침없이 보여주었던 성시경의 다양한 재능이 때로는 화려한 쇼와 같이 뜨거운 ‘열정’으로, 때로는 가슴 아린 ‘감성’으로 관객에게 상반된 모습을 표출하며 충격적인 ‘감동’을 줄 것이다.
최 절정의 보컬 브랜드 성시경 그리고 거대한 무대장치와 다양한 연출 구성은 이제껏 경험하였던 콘서트의 개념을 새롭게 바꾸어 줄 것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