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다양한 서비스에 역점
LG전자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에게 다양한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5월에 대학가 축제가 많은 점에 착안, 자사 휴대폰 '싸이언'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전국 주요 대학가에서 실시한다. 5월 한달 동안 전국 주요 대학에서 이루어 지는 이 행사에서, LG전자는 자사 서비스 차량으로 대학가를 직접 돌며 무상 업그레이드 및 무상 점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 만원 미만의 비용이 드는 수리는 무상으로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LG전자는 작년 매미 수해지역인 마산, 통영 지역의 자사 에어컨 보유 고객에 대해 무료로 순회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수해지역의 경우 에어컨 실외기 등이 침수로 인해 성능 이상이 있을 수 있어, 에어컨을 본격적으로 가동하기 전인 5월에 사전 점검을 통해 이상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EBS교육방송 등이 학교자율학습에 이용되고 있어, 학교에 납품된 TV의 화질이 학생들의 학습효율에 직결되는 측면을 감안, 5월 한달 동안 전국의 학교에 납품된 자사 프로젝션TV에 대해 교단 사전점검 서비스도 이루어진다.
이 행사를 주관하고 있는 LG전자 고객서비스 부문장 송성순 상무는 "학생들은 미래의 LG전자 고객으로 이들에 대한 LG전자 이미지가 향후 자사제품 구입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