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 오빠美 물씬 풍기는 'EYES ON YOU' 티저 이미지 공개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보이그룹 갓세븐의 리더 JB가 새 앨범 개인 티저의 첫 주인공으로 나서 카리스마를 뽐냈다.
2일 JYP측은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갓세븐의 GOT7 새 앨범 'EYES ON YOU'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새 앨범 개인 티저의 첫 번째 주인공 JB는 3장의 이미지를 통해 새로운 비주얼 콘셉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티저 속 JB는 만화 주인공을 떠올리게 하는 날렵한 눈매와 강렬한 비주얼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12일 새 앨범 'EYES ON YOU'를 발표하고 컴백하는 GOT7은 이날 JB를 시작으로 8일까지 7명 멤버들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면서,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 온 팬들에게 기대감과 볼거리를 선사한다.
리더 JB가 작사를 맡은 세련된 R&B POP 사운드의 곡 ‘너 하나만(Feat.효린’은 2일 오전 8시 기준 소리바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또 1일 오후 기준 싱가포르, 홍콩, 태국 등 해외 8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글로벌 대세 아이돌의 면모를 입증했다.
특히 갓세븐은 오는 12일 선보이는 새 앨범 ‘EYES ON YOU’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7 for 7’ 이후 5개월여 만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