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예성X은혁, 마성의 콘셉트 천재 자태...팬들이 이목 사로잡다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보이그룹 슈퍼주니어 예성-은혁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4일 SM측은 전날 시원, 동해의 티저에 이어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예성, 은혁의 개인 티저 사진을 추가적으로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들은 ‘컨셉 천재’ 다운 마성의 매력을 발산했으며 특히 슈주 측은 오후 6시에는 공식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Lo Siento’(로시엔토) 첫 티저 영상도 오픈할 계획이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오는 12일 정식 발매되는 슈퍼주니어 정규 8집 리패키지 앨범 ‘REPLAY’(리플레이)에는 라틴 팝 장르의 ‘Lo Siento’를 비롯한 총 14곡이 수록돼 슈퍼주니어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수록곡 ‘안아줄게 (Hug)’는 멤버 예성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가사에 녹여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불어 슈퍼주니어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새 앨범 ‘REPLAY’ 정식 발매와 동시에, 같은 날 밤 10시 45분부터 총 1시간 동안 슈퍼주니어 전용 홈쇼핑 채널인 ‘슈퍼마켓’에 출연해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을 전망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최근 단독 예능 프로그램 ‘슈퍼TV’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