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소비생활에 그린 라이트를 켜라! 재미있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응원하며 ‘패션과 금융’의 만남인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3일 이랜드월드는 스파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파오 X 케이뱅크 X 네이버페이’ 콜라보레이션을 소개하며 “합리적인 소비생활에 그린 라이트를 켜라”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총 8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스파오 X 케이뱅크 X 네이버페이’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 내에는 체크카드와 영수증 컨셉의 포스터 및 베너들이 현장 구현 될 예정이며 티셔츠에 디자인되어 새겨져 있는 숫자의 의미를 맞추는 콜라보레이션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 콜라보레이션의 한계는 없으며 고객에게 가치를 줄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가능하다”며 “최근 불고 있는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와 딱 어울리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친구와 연인으로 재미있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다음달 7일까지 스파오 패밀리데이가 진행 된다. 올 여름 필수 아이템인 린넨 상품 56가지와 쿨팩트 10가지 상품이 3천원~5천원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그밖에 100여 가지의 상품들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 된다.
이랜드월드 SPA브랜드 스파오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 및 스파오 패밀리데이 관련 자세한 정보는 스파오 공식 페이스북 및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