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인 연수 우수강사 시상식 개최
중소기업인 연수 우수강사 시상식 개최
  • 하준규
  • 승인 2006.12.27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진흥공단 중소기업연수원은 중소기업인 연수 우수강사 김갑수(동현산전(주) 대표이사) 등 10명을 선정하여 12월 28일(목) 오전 11시에 안산 연수원 소강당에서 공로패 수여식을 개최한다.

금번에 선정된 10명의 우수강사는 연수생이 연수수료후 평가한 강의만족도가 매우 높고, 강의 참여 및 연수프로그램 개발에 공헌도가 높으며, 중소기업의 육성·발전에 소명감을 가지고 적극 참여한 외부강사들로서 선정위원회 평가 등 엄정한 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됐다.

우수강사는 기업 대표 등 현업종사자가 5명, 컨설팅업체 대표 등이 5명이며, 특별승급 하여 강사료 등에서 우대를 받는다.

중소기업연수원 담당자는 “산업교육의 트렌드가 WLP(Workplace Learning Perfomance)개념을 지향하고 있고, 중소기업은 인력 등의 조건이 상대적으로 열악하므로 현장실무에서 느끼는 문제점을 잘 알고, 현장중심의 문제 해결형 강의를 하는 강사의 선호도가 높다.”고 말했다.

중소기업연수원은 1982년 개원 이래 25여 년간 기술, 품질, 경영 및 IT연수 등 중소기업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중심의 연수를 실시하고 있는 중소기업 전문 연수기관이며, 지금까지 70만 여명의 중소기업 종사자들에 대하여 연수를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