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유라, '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MC낙점..."영광"
걸스데이 유라, '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MC낙점..."영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렸을 적 미스코리아를 동경하기도 했는데...최고 무대 진행 영광"
걸스데이 유라가 ‘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MC로 나선다 / ⓒ드림티엔터테인먼트
걸스데이 유라가 ‘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MC로 나선다 /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걸스데이 유라가 ‘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MC로 나선다.

22일 소속사 측은 “제62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MC로 걸그룹 걸스데이 유라가 MC로 발탁됐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1957년 1회 대회가 열린 이후 한 해도 빠짐없이 국내 최고의 미인을 선발해 온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이벤트다. 

MC로 낙점된 유라는 “어렸을 적 미스코리아를 동경하기도 했는데, 가장 아름다운 분들이 모이는 최고의 무대의 진행을 맡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주최사 측은 “유라 씨만의 밝고 건강한 매력이 무대는 물론 대회 진행에서도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유라는 올리브 ‘2016 테이스티로드’, tvN ‘인생술집’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MC를 맡았으며 특히 KBS드라마 ‘뷰티바이블 2017’ 진행을 맡으며, 다양한 뷰티팁을 전하는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더불어 총 상금 2억4000만원을 걸고 한국을 대표할 ‘미(美)의 여왕’을 가릴 ‘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다음달 4일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