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경리, 솔로곡 '어젯밤' 파격 포토 공개…매혹적 눈빛 '아찔'
나인뮤지스 경리, 솔로곡 '어젯밤' 파격 포토 공개…매혹적 눈빛 '아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리, 솔로 데뷔곡 '어젯밤'…넘버원 섹시퀸의 클래스
나인뮤지스 경리가 섹시 여가수의 면모를 확실하게 보여준다 / ⓒ스타제국
나인뮤지스 경리가 섹시 여가수의 면모를 확실하게 보여준다 / ⓒ스타제국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가 솔로 데뷔곡 ‘어젯밤’의 파격적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고 있다.

경리는 27일 나인뮤지스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어젯밤’의 콘셉트를 담은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경리는 고혹적인 블랙 드레스를 입고 아찔한 등 라인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특히 고양이 같은 눈매로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도도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잔근육이 드러나며 치명적인 등 라인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또 화려한 샹들리에를 배경으로 몽환적이면서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경리는 내달 5일 첫 솔로곡 ‘어젯밤’을 발표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어젯밤’은 트랜디한 팝 댄스곡으로 캣치한 사운드와 몽환적인 베이스 사운드로 경리만의 감성적이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극대화한 곡으로 가요계를 대표하는 섹시 여가수로 면모를 확실히 보여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