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앨범 '레드 문'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너나 해' 확정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새 미니앨범 ‘레드 문’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마마무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화이트 컬러의 매니시 룩으로 시크하고 화끈하게 멋을 낸 마마무의 모습과 새 앨범의 타이틀곡 ‘너나 해’가 최초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마무의 이번 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너나 해’를 비롯해 ‘여름밤의 꿈’, ‘장마’, ‘하늘하늘(청순)’, ‘잠이라도 자지’, ‘SELFISH’ 등 총 6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너나 해’는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는 자신과는 달리 항상 자신만을 생각하며 제멋대로 굴고 스스로를 먼저 챙기는 연인에게 일침을 가하는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같은 노래이다.
특히 마마무는 그간 솔직당당한 여성상을 대표하는 음악으로 여성들의 공감을 얻어온 만큼 이번 신곡 ‘너나 해’를 통해 다시 한 번 걸크리쉬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데뷔곡 ‘Mr. 애매모호’부터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별이 빛나는 밤’까지 앨범을 총괄 프로듀싱 해온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또다시 호흡을 맞추며 8연속 히트곡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