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청소년연합 글로벌캠프 태국에서 개최
국제청소년연합 글로벌캠프 태국에서 개최
  • 문충용
  • 승인 2007.01.0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들에게 소망의 날개를 달아주며 또한 절제를 가르쳐주는 국제청소년연합의 글로벌캠프가 이번에는 태국에서 펼쳐진다.


국제청소년연합(International Youth Fellowship, 회장 도기권)은 대학생들에게 보다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삶의 방향을 제시하고 그들에게 필요한 인성분야, 외국어 등 세계화를 준비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해마다 해외에서 캠프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해 하와이에 이어 이번 ‘2007 글로벌캠프’가 개최되는 태국은 한국의 대학생들이 가장 가보고 싶은 곳이기도 하다.


총 2,300여명의 대학생과 지도자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캠프는 1월16일 파타야 엠버서더호텔 컨벤션홀에서 개막식을 갖고 1월26일까지, 방콕시와 파타야 일대에서 국제문화발표회, 관광, 체험활동, 음악회, 명사초청강연, 클럽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파타야비치 와 식물원일대에서 펼쳐질 단축마라톤, 방콕탐마사대학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칸타타 공연은 이색적인 경험이 될 것이다.


농녹빌리지, 사자농장, 악어농장, 파타야 비치, 코끼리체험 등 풍부한 볼거리와 체험을 병행한 다양한 관광코스가 준비돼 있다.


시내관광과 민박은 태국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이미 많은 태국의 대학생들이 한국의 대학생들을 자기 집으로 초청해놓고 기다리고 있다.


‘2007 Global Camp in Thailand’은 파타야 섬의 녹색 언덕과 아름다운 해안선에서 젊은이들의 도전과 교류가 뜨겁게 펼쳐진다.


역사가 살아 숨 쉬는 국제도시 방콕과 ‘휴양지의 여왕’이라 불리 우는 파타야에서 'Change in Thailand!'을 주제로, 젊음의 교류가 막힘없이 흐르는 가운데 새로운 세계로의 도전이 시작된다.


글로벌캠프는 관광이나 여행의 의미를 넘어서, 깊이 있는 국제문화교류를 통한 청소년 교류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경험을 안겨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