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서 신곡 'BDZ' 선공개....톱100차트 1위 차지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의 일본 신곡 ‘BDZ’가 열도를 들썩이게 하고 있다.
17일 JYP에 따르면 앞서 내달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BDZ’의 음원을 선공개 한 결과 현지 라인뮤직 톱100차트에 1위로 진입하는 등 정상을 차지한 것.
‘BDZ’는 불도저의 약자로 '눈앞의 큰 벽도 ‘불도저처럼 부숴 나가며 앞으로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은 곡으로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도 선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사랑스러운 여전사로 변신한 트와이스의 매력을 표현한 ‘BDZ’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55만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박진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인 ‘원스’에 대한 고마움도 표했다. 그는 하이라이트 부분 가사 일부와 함께 “트와이스 공연에 갔을 때 원스들의 뜨거운 환호를 보고 원스와 함께 부를 수 있는 곡을 만들어주고 싶다는 생각에 ‘BDZ’를 쓰게 됐다”고 했다.
이어 “원스분들은 듀엣곡이라 생각하시고 같이 신나게 불러주세요! 물론 안무도 같이 하시고!^^”라 전하며 팬들의 호응을 당부했다.
한편 트와이스 일본 정규 1집은 일본서 지금까지 발매해 온 세 싱글 타이틀곡과 현지서 부른 첫 영화 주제가이자 잭슨 5의 원곡을 커버해 화제를 모은 ‘아이 원트 유 백’, 그리고 발라드 넘버와 업템포 장르 등 다채로운 신곡까지 총 10트랙이 담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