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스, 주주들과 소통 강화
트레이스, 주주들과 소통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트레이스
사진 / 트레이스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투명지문인식 관련 전문기술 기업인 트레이스와 주주들이 상생을 위해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트레이스가 오는 31일 개최되는 거래소의 기업심의위원회에서 추가 개선기간을 연장 받아야 하는 것과 추가로 연장된 개선기간 동안 재감사를 통해 ‘적정’ 의견을 받을지 주목된다.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트레이스와 50여명의 주주들은 지속적으로 정기주주총회 등을 통해 상생의 주체가 회사와 주주임을 깨닫고 함께 주주모임을 만들어 타의 모범이 되는 상장사의 주주협의체를 구성하기로 동의했으며, 4월부터 400여명의 주주들이 참여했다.

해당 주주협의체는 자신의 실명, 신분증, 주식 잔고증명서 등을 제공하고 회사 관계자는 이를 내부자료와 확인하는 가입절차를 밟았다. 이는 트레이스의 종목 게시판에서 수년간 회사와 주주들을 위해하는 악성 네티즌들로부터 주주들을 보호하기 위해서라고 주주협의체는 밝혔다.

A 주주에 따르면 당당히 주식 1주도 없다고 자신을 소개하면서도 회사와 주주들에 대하여 비방하고 모욕하며 수년에 걸쳐 게시판을 더럽히는 자들로 인해 주주들의 마음 고생이 심하다고 밝혀 왔다.

한편 400여명의 트레이스 주주들은 곧 이어 트레이스 상장재개를 확신하며 의지를 모아 건전한 주식시장 발전을 위해 각자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발복 2018-08-18 02:45:46
사실에 기초한 기사라 반갑습니다. 대표님의 노력과 주주들의 노력이 꼭 성공할 것이라 믿습니다.
끝까지 화이팅입니다.!!!!

이호찬 2018-08-18 02:37:01
트레이스의 노력이 이제야 제대로 알려지네요. 모함과 비방에서 벗어나 비상하기를 기원합니다.

Tipff 2018-08-18 00:08:18
대표님 비롯하여 주주님들 수고 많으십니다.
어찌나 시간에 쫓기며 지내는 8월인지 새벽 서너시부터 밤 열한두시까지 생업의 업무에다 여러 일이 겹친 일신상의 일들을 처리하느라 정신이 하나 없었습니다.
이제야 좀 짬이 나서 보니 그 동안 어렵고 불쾌한 일들도 있었지만 대표님과 주주님들 덕분에 회사에 부정적인 보도는 삭제되었고 대신 긍정적인 새기사가 올라와 있고 35회차 전환사채도 회사의 원안대로 되었다는 반가운 소식도 있네요.
모두가 대표님이 뚝심있게 잘 이끌어 주신 덕분이며 여기 여러 주주님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이 이런 결과를 만들었습니다.
지금은 아직 힘들고 넘어야 할 고비가 많지만 회사와 주주를 위해서 온 힘을 다하시는 대표님 비롯하여 임직원님들과 회사를 믿고 함께 하시는 많은 주주님들이 계시니까 꼭 반드시 트레이스호가 세계 일류기업으로 순항할 날이 올 것입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도 주주들과 함께 해 주시며 최선을 다하시는 이광구대표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얼크니 2018-08-17 23:22:43
이것이 팩트죠. 좋은 결실 바라고 바랍니다. 고진감래 파이팅!!!!!

달빛누리 2018-08-17 20:12:48
주주님들 애쓰셨습니다. 이번 주주님들의 적극적인 대응은 회사에 긍정적인 변화를 기대할 만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옆에서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