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데뷔 이후 첫 콘서트...신인 불구 역대급 규모
'블랙핑크' 데뷔 이후 첫 콘서트...신인 불구 역대급 규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 'IN YOUR AREA' 멤버들이 직접 아이디어 내 창작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걸그룹 블랙핑크가 오는 11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콘서트를 연다.

12일 YG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의 서울 콘서트 스팟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팟 영상 속에는 ‘휘파람’, ‘불장난’, ‘마지막처럼’, ‘뚜두뚜두’ MV의 특정 장면들과 함께 블랙핑크 팬들의 공식 응원봉인 ‘뿅봉’이 등장해 팬들의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IN YOUR AREA’라는 시그니쳐 문구와 함께 ‘SEE YOU SOON IN SEOUL’이라는 메시지가 등장해 국내팬들에게 서울 콘서트 개최를 예고했다.

블랙핑크는 오는 11월 10일 오후 6시와 11일 오후 5시 이틀에 걸쳐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BLACKPINK 2018 TOUR [IN YOUR AREA] SEOUL X BC CARD’를 열고 국내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특히 ‘데뷔 후 첫 서울 단독 콘서트’를 대규모 실내 공연장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최초, 최고, 최다’의 기록을 세우고 있는 블랙핑크는 ‘데뷔 첫 국내 단독 콘서트’도 남다른 콘서트 규모를 자랑하게 됐다.

멤버들은 이번 콘서트를 위해 직접 아이디어를 내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서울 콘서트의 타이틀인 ‘IN YOUR AREA’ 또한 블랙핑크 멤버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어 정한 것으로 멤버들 모두 남다른 열정과 의욕을 가지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