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ENT, 국내 최초 뮤지컬 패키지 상품 출시
인터파크ENT, 국내 최초 뮤지컬 패키지 상품 출시
  • 박주연
  • 승인 2007.01.29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ENT(http://ticket.interpark.com 대표 김동 업)가 29일부터 최근 인기가 높은 뮤지컬 두 편을 한편 가격으로 저렴하게 볼 수 있는 뮤지컬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터파크ENT가 이번에 출시한 뮤지컬 패키지 상품은 ‘최고인기 뮤지컬 VIP패키지 ’와 ‘최고인기 뮤지컬 로얄패키지’로 VIP석과 R석 좌석 등급별로 두 가지 종류로 나뉘며, 총 6개의 패키지 상품이 우선 출시된다. 뮤지컬 ‘토요일밤의 열기’와 ‘ 에비타’, ‘토요일밤의 열기’와 ‘올슉업’ 등 두 편의 인기 뮤지컬이 패키지로 구 성된 상품. 이외에도 ‘아이러브유’, ‘점프’, ‘김종욱 찾기’, ‘그리스’ 등 현재 인터파크ENT 사이트 내에서 가장 주목 받는 메이저급 뮤지컬 작품이 패키지로 구 성되었다. 각기 다른 기획사의 메이저급 뮤지컬이 하나의 패키지로 묶인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


뮤지컬 패키지 상품은 뮤지컬 한편 가격에 두 편의 뮤지컬을 보는 합리적인 가격 이 특징이다. VIP좌석 패키지(2편)는 12만원, R석 패키지 상품(2편)은 10만원으 로 최고 43%까지 저렴하다. 또, 좌석은 모두 R석 이상으로 구매자가 원하는 날짜 에 각각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어 뮤지컬을 자주 보는 관객에게 유용한 상품이 다.


인터파크ENT는 뮤지컬 관객수가 매년 20% 이상 늘고 있고 한 달에 한 편 이상 뮤 지컬을 관람하는 마니아도 증가함에 따라, 뮤지컬 패키지 상품과 같이 좋은 작품 을 실속 있는 가격에 제공하는 서비스로 뮤지컬 마니아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전 략이다.


지난 2006년 한해 동안 인터파크ENT에서 2회 이상 뮤지컬을 재구매 한 비율은 전 체 뮤지컬 구매자수의 34%이며, 1인 뮤지컬 평균 구매횟수는 2005년 2회에서 지 난 2006년에는 평균 3회로 늘었다. 인터파크ENT는 전체적인 뮤지컬 관객수 증가 와 더불어 뮤지컬 관람빈도수도 늘고 있다고 분석하고 뮤지컬 마니아를 위한 상 품과 서비스를 다양하게 개발할 방침이다.


인터파크ENT의 김동업 대표는, "뮤지컬 패키지는 실제 관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메이저급 공연으로만 구성한데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여 공연상품의 상품성을 한층 더 높인 효과가 있다"며, "공연기획사 입장에서도 프로모션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인터파크ENT는 뮤지컬뿐만 아니라 추후 연극 등에도 패키지 상품을 적용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