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내달 컴백 공식화'...스포일러 비디오 첫선
선미, '내달 컴백 공식화'...스포일러 비디오 첫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타고 있는 차를 배경으로 무표정한 표정...내달 컴백 알려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가수 선미가 내달 신곡 발매를 앞두고 스포일러 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있다.

25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선미는 전날 첫 월드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 서울 콘서트에서 신곡 발표를 예고했다

서울 콘서트가 끝난 무대 위의 화면을 통해 깜짝 공개된 티저 영상에 공연장에 있던 팬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선미의 신곡 발표를 반겼다. 

더불어 같은 날 소속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스포일러 비디오를 정식 공개하며 오는 3월 4일 선미의 신곡 발표를 공식화 했다.

선미 신곡의 첫 번째 티저로 공개된 스포일러 비디오는 불타고 있는 차를 배경으로 무표정한 표정의 선미가 클로즈업되며 시작된다. 

이어 하트모양의 사탕을 입술에 대고 있는 선미와 다채로운 컬러의 하트모양 사탕이 가득한 틴케이스 위로 선미가 들고 있던 사탕이 떨어지는 장면이 나온 후 선미의 로고와 함께 ‘03.04 PM 6:00’ 라는 메시지가 등장하며 발매일을 알렸다.

이번 스포일러 비디오를 통해서는 몽환적인 허밍과 강렬한 비트만이 짧게 공개됐지만, 이전 3부작과는 달라진 분위기를 전하며 선미의 신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더욱 높였다.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