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원내대책회의 [시사포커스 / 장현호 기자] 5월 7일, 국회서 진행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책회의에서 어기구 원내부대표가 에너지 정책과 탈원전 정책에 대해 발언했다. Tag #어기구 #탈원전 #에너지정책 #문재인 #가짜뉴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현호 기자 sisafocus05@sisafocus.co.kr 다른기사 보기 시사포커스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제작됩니다. 1000원후원합니다 3000원후원합니다 5000원후원합니다 10000원후원합니다 정기후원
댓글 1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친환경 2019-05-08 01:00:30 더보기 삭제하기 탈원전정책선포후 원전은 줄이지 않았으나 안전강화등의 사유로 원전발전량을 대폭 줄인 것은 사실일 것이다. 원전발전량을 줄이지 않았다면 LNG, 석탄 발전이 늘어나지 않았을 것이고 그로인해 국제연료비 인상으로 수익이 급격히 악화된 것은 당연하다할 것이다. 따라서 한전수익악화는 국제연료비인상과 탈원전정책이 합쳐진 결과로 봐야 할 것으로 본다. 이를 가짜뉴스로 보는 시각이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
친환경 2019-05-08 01:00:30 더보기 삭제하기 탈원전정책선포후 원전은 줄이지 않았으나 안전강화등의 사유로 원전발전량을 대폭 줄인 것은 사실일 것이다. 원전발전량을 줄이지 않았다면 LNG, 석탄 발전이 늘어나지 않았을 것이고 그로인해 국제연료비 인상으로 수익이 급격히 악화된 것은 당연하다할 것이다. 따라서 한전수익악화는 국제연료비인상과 탈원전정책이 합쳐진 결과로 봐야 할 것으로 본다. 이를 가짜뉴스로 보는 시각이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
원전발전량을 줄이지 않았다면 LNG, 석탄 발전이 늘어나지 않았을 것이고 그로인해 국제연료비 인상으로 수익이 급격히 악화된 것은 당연하다할 것이다.
따라서 한전수익악화는 국제연료비인상과 탈원전정책이 합쳐진 결과로 봐야 할 것으로 본다.
이를 가짜뉴스로 보는 시각이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