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리스트 최훈 콘서트
기타리스트 최훈 콘서트
  • 채규연
  • 승인 2007.03.25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간미 넘치는 감동의 공연

한국 영화사의 수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와이키키브라더스>의 모델이 됐던 인물이 기타리스트 최훈이다. 그는 국내 최고의 테크니션 가운데 한 사람으로 손꼽히는 인물로 미8군 무대와 그룹 템페스트, 들국화, 믿음소망사랑에서 활동하기도 했었다.

영화의 성공과 함께 ‘와이키키브라더스’는 뮤지컬로 다시 만들어져 대중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고 또 최훈을 소재로 한 록 소설이 발간, 우리 대중문화계의 중요 아이콘으로 떠오르기도 했다.

영화, 뮤지컬, 소설의 모티브가 된 뮤지션이면서도 정작 클럽무대 이외의 활동을 고사해왔던 최훈이 첫 번째 단독 공연을 만들어 본격적인 그의 음악세계를 세상에 펼쳐 보인다. 영화와 뮤지컬 그리고 소설 속에 녹아있는 기타리스트 최훈의 음악이 30일과 31일, 비로소 라이브 무대를 통해 소통되는 것이다.

기타리스트 최훈의 콘서트는 현란한 기타 테크니션을 선보이는 난해한 공연이 아니다. 그의 30년 음악인생과 같이 한 기타를 매개로, 인간의 다양한 삶의 모습을 표현하고, 누구나가 무대의 주인공이 되어 즐길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공연이다. 음악을 통해 세상사의 희로애락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최훈의 콘서트는 새로운 의미의 브랜드 공연으로 깊은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