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배달의민족’ 우아한형제들, 만화잡지 ‘만화경’ 앱 선보인다
[단독] ‘배달의민족’ 우아한형제들, 만화잡지 ‘만화경’ 앱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 "'만화경'은 소소하고 일상적이며 공감할 수 있는 주제 작품"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는 온라인 만화잡지 ‘만화경’ 애플리케이션을 오는 28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우아한형제 인스타그램)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는 온라인 만화잡지 ‘만화경’ 애플리케이션을 오는 28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우아한형제들 인스타그램)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온라인 만화잡지 ‘만화경’ 애플리케이션을 오는 28일 선보일 예정이다.

22일 우아한형제들에 따르면 ‘네이버 웹툰’, ‘다음 웹툰’처럼 큰 규모의 사업은 아니지만 소소하고 일상적인 주제의 작품들을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또한 우아한형제들은 ‘만화경’을 애플리케이션 뿐만 아니라 온라인과 PC 등을 통해서도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우아한형제들은 ‘만화경’의 작가들은 ‘네이버 웹툰’, ‘다음 웹툰’ 등 기존 작가들이 아닌, 새로운 작가들을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만화경’은 우아한형제들이 선보이는 온라인 만화잡지이다”며 “소소하고 일상적이며 공감할 수 있는 주제의 작품을 즐길 수 있는 웹툰 플랫폼이다”고 소개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명윤 2019-08-22 22:37:39
첨부 사진 속 감자 그림 귀여워요!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08-22 19:07:16
웹툰 볼게 늘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