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 동건 이성 사로잡는데 10초면 ok?
여성정보 사이트 이지데이(www.ezday.co.kr)에서 “이성을 사로잡는데, 10초면 충분할 것 같은 연예인”이란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여자연예인에는 이효리가 23%의 지지를 얻어1위를, 남자연예인에는 장동건이 26%의 지지를 받아 1위로 선정됐다.
손예진, 채연, 이나영, 김태희, 한채영, 이효리, 임수정, 전지현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자연예인에서는 1위를 차지한 이효리에 이어서 김태희가 20%로 2위를, 전지현이 15%의 지지를 얻어 3위로 조사됐다.
또한 남자연예인은 배용준, 비, 장동건, 조인성, 현빈, 윤계상, 주지훈, 세븐 등을 대상으로 실시되었고 1위를 차지한 장동건에 이어서 ‘비’가 단 1% 차이로 아깝게 2위에 머물렀으며, 조인성이 14%의 지지를 얻어 3위를 차지했다. .
설문에 참여한 황선옥(여)씨는 “보기만 해도 가슴 떨리게 하는 카리스마를 갖고 있는 장동건과, 노래와 춤, 미모와 재치까지 겸비한 이효리는 이 시대 최고의 매력짱 연예인이며, 이들을 보면 금새 빠져들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설문조사는 여자연예인 부문에 748명, 남자연예인 부문에 774명의 네티즌이 참여한 가운데 20~30대 젊은 여성들의 참여가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