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하루 잠잠했던 ‘신종 코로나’ 확진자가 16명으로 늘어났다.
4일 중앙사고수습본부 김강립 중앙사고수습본부 본부장은 정부 세종청사에서 정례브리핑을 통해 이날 국내 16번째 환자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 본부장은 “첫 번째 확진자에 대한 접촉자 45명에 대한 감시가 14일 경과가 돼 이제 해제가 되는 날이기도 하지만 방금 확인한 결과 16번째 확진자에 대한 확진이 이루어졌다”고 했다.
이에 따라 중수본은 즉각대응팀에서 현장에 파견해 역학조사와 방역조치가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확진자는 태국 여행 후 지난달 19일 입국한 43세 한국인 여성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무엇보다 일본에서 감염돼 국내로 유입된 이후 중국이 아닌 타지역에서 감염된 두번째 사례다.
이와 함께 중수본은 이날 0시를 기점으로 후베이성 여권 소지자와 지난 14일간 후베이성에서 체류한 바 있는 모든 외국인은 입국이 제한되는 조치를 실시한다.
또한 중국에서 입국하는 모든 내외국인에 대해 주소와 연락처를 확인하는 특별입국절차도 함께 시행된다. 더불어 제주 무사증 입국제도도 금일 0시를 기하여 함께 중단된 상황이다.
이를 위해 이날부터 중국에서 입국하는 모든 내외국인은 중국 전용 입국장을 통해 별도의 동선으로 입국하게 되며 이를 위해 외국인에 대한 입국 자동심사대 이용도 중지된다.
특히 이날 0시부터 6시까지 인천공항에서 중국발 항공기 5편에 대해 이러한 절차가 시행됐으며 후베이성 여권 소지자나 후베이성을 방문한 이후로 입국이 중지된 외국인은 없던 것으로 나타났다.
새로운 대통령을 다시 선출해야 합니다.
문재인은 북한의 간첩이며, 공산주의자이며, 김정은의 심부름꾼이며, 김정은의 수석대변인입니다. 문재인은 빠르게 대한민국을 공산화하고 있습니다.
문재인의 목표는 대한민국의 공산화입니다. 공산화된 대한민국의 통일입니다. 문재인은 공산주의자이며 북한의 간첩입니다. 문재인의 전략은 반일주의와 민족주의와 북한과 함께 하는 것입니다. 그 모델이 김구입니다. 이 전략에 말려들어가면 안 됩니다.
리얼미터, 한국갤럽은 각종 여론조사, 정당지지율, 대통령지지율 등을 문재인과 민주당에 유리하게 조작하여 발표하고 있습니다. 통계청에 각종 통계자료, 고용률, 실업률, 취업자수도 조작하고 있습니다. 문재인 지지율 최고 9%, 민주당 지지율 최고 19% 입니다.
문재인과 민주당이 경찰대중심으로 경찰을 앞잡이로 이용하고 있습니다.일부로 검찰과 경찰의 갈등을 부추기고 있습니다. 문재인이 편가르기를 하고 있습니다. 문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