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오후 2시부터 마스크 추첨 판매
무신사, 오후 2시부터 마스크 추첨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94 밸브 마스크 재입고…앱 통해 응모 가능
무신사가 KF94 밸브 마스크를 1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추첨(래플) 판매한다. ⓒ무신사 홈페이지
무신사가 KF94 밸브 마스크를 1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추첨(래플) 판매한다. ⓒ무신사 홈페이지

[시사포커스 / 임현지 기자] 무신사가 KF94 밸브 마스크를 1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추첨(래플) 판매한다. 당사는 지난 13일 마스크 판매를 선착순에서 추첨 방식으로 변경한 바 있다. 

해당 마스크는 본인인증을 완료한 회원에 한해 응모가 가능하다. 이는 매크로 프로그램 사용이나 가상 아이디 등 부정 방법으로 구매를 시도하는 이를 차단하기 위함이다. 급격한 트래픽 상승으로 발생할 수 있는 서버 불안정도 줄일 수 있다. 

마스크 당첨자는 사람이 아닌 프로그램을 통해 랜덤으로 선정된다. 공정성을 위해 당첨자 ID(전화번호) 일부를 별표 처리해 판매 차수마다 공지한다.

당첨자는 이날 오후 6시에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된 사람은 오후 7시부터 오는 20일 자정까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스크는 1박스(20매)에 2만9900원이며 검정색 제품이다. 1인당 1박스만 구매 가능하다.

한편, 무신사에 따르면 KF94 밸브 마스크는 초미세먼지를 포함한 평균 입자 크기 0.4㎛의 미세 유해 물질을 94% 이상 차단한다. 에어 밸브와 아쿠아 트랜스 기법을 활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공인기관에서 품질검사를 시행했으며 모든 항목을 기준치 이상으로 통과한 제품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마스크 제품은 생산처로부터 물량이 확보되는 대로 수시 재입고된다”며 “입고된 전 물량은 앱을 통해 추첨 방식으로 주 2회 판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