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 몽환적인 눈빛...강렬한 인상 '그래비티' 첫선
옹성우, 몽환적인 눈빛...강렬한 인상 '그래비티' 첫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RAVITY' 뮤비 티저…몽환적 느낌 보는이들 '호기심 자극'
옹성우 '그래비티' 뮤직비디오 티저 한 장면 / ⓒ판타지오
옹성우 '그래비티' 뮤직비디오 티저 한 장면 / ⓒ판타지오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옹성우가 첫 번째 미니앨범 ‘LAYERS'(레이어스)’의 타이틀곡 ‘GRAVITY’(그래비티)의 티저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0일 소속사 측은 옹성우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압도적인 분위기와 감각적인 영상미의 ‘GRAVITY’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보는 이들에게 강한 전율을 남겼다. 

차분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로 시작하는 티저 영상은 무언가에 이끌리듯 깊고 어두운 심연으로 빠져드는 옹성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감았던 눈을 뜰 때 드러난 그의 몽환적인 눈빛은 강렬한 인상을 주며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옹성우의 미니앨범 ‘LAYERS’ 타이틀곡 ‘GRAVITY’는 강렬한 퓨쳐 신스 사운드와 탄탄한 보컬이 매력적인 곡으로 ‘너에게 끌려 얻게 된 새로운 용기’에 대해 노래한다. 

옹성우는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전개와 감정선을 느낄 수 있는 ‘GRAVITY’로 ‘Gravitate(이끌림)’에 대한 자신만의 감성을 녹여냈다.

더불어 그의 전곡 작사, 작곡 참여로 알려진 이번 앨범 ‘LAYERS’는 지금의 ‘옹성우’가 되기까지 그가 느낀 ‘이끌림’, ‘위로’, ‘공허함’, ‘깨달음’, ‘호기심’의 감정을 레이어링 해 그의 진솔한 내면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또 각 곡별 콘셉트 티저 이미지 공개로 앨범의 탄탄한 완성도를 보여준 옹성우는 신곡의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리며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